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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짜, 진짜, 진짜 어려운 게임들
작성자 antiz
2011.11.28 04:16
조회  5,651

출처 : http://uk.games.ign.com/articles/121/1213050p1.html

출처 : http://gs.inside-games.jp/news/307/30782.html


후롬·소프트웨어의 「Dark Souls」(이)가 국내외에서 비싼 평가를 획득해, 아직도 콘트롤러와 디스크를 파괴하고 싶어지는, 가학적 타이틀을 바라는 게이머가 여럿 있는 것이 판명된 요즈음.해외의 대기업 사이트IGN하지만 이 미친 상황을 축 하고, 새롭게 「정말로 어려운 고난이도 게임 15본」되는 특집 기사를 게재하고 있기 때문에 소개 하겠습니다.매저키스트 게이머 환희의 라인 업을 보시기를.

「Robotron: 2084」
(Atari 5200,1983해발매)

대량의 적과 탄환을 피하지 않으면 안 되는 전방위 슈터.
Atari판은2개의 죠이스틱을 동시에 조작해야 하기 때문에, 아케이드판보다 한층 더 어렵다는 것


「마계촌」
(패밀리 컴퓨터,1986해발매)
아시는 바2D액션의 금자탑.렛드아리마를 필두로 한 용서가 없는 적,
수많은 극악인 레벨 디자인, 그리고 시작되는 공포의2주목


「NetHack」
(PC,1987해발매)
뿌리 깊은 인기와 높은 중독성을 자랑하는 로그라이크RPG의 명작.모든 정보가 문자로 표현되어
초심자는 게임의 기동조차 할 수 없는 문턱의 비싼 게임.당연, 사망하면 캐릭터 데이터는 소멸


「혼두라」
(패밀리 컴퓨터,1988해발매)
코나미의 명작 액션 슈팅.적을 공격하고 있는 동안에 일발에서도 총알이 맞으면 사망.잔기는3개.
「혼두라」에의 정열을 버리면 코나미 커멘드로 잔기30하지만 입수 가능


「Battletoads」
(패밀리 컴퓨터,1991해발매)
제3면Turbo Tunnel(을)를 필두로 난이도의 높은 스테이지가 다수 존재.또 동료를 때릴 수 있어 버리는,
이른바 “구니오군 스타일”의2P플레이가 고난이도화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X-Men」
(메가 드라이브,1993해발매)
불합리한 적배치와 조작하기 어려운 점프.제5스테이지 보스Mojo's Crunch의 격파 방법
“게임기 본체를 리셋트 한다”는 나쁜 의미로 유명


「레이디안트시르바간」
(세가 새턴,1999해발매)
「얼룩비둘기」로 유명한 트레이닝 전기밥통의 명작STG.3개의 버튼으로8종류의 공격을 계속 내보내는 깊숙한 시스템, 고난이도의 레벨 디자인.
IGN기자 가라사대 「 「얼룩비둘기」가 누워서 떡먹기로 느껴진다」


「메탈·기어·솔리드」
(PlayStation,1998해발매)
넘어뜨려서 진행된다”의는 아니고“숨어서 진행된다”.게임 디자인 유래의 난이도가 높게 평가.
또 보스인 사이코만티스의 특수한 공략 방법도 유명


「F-Zero GX」
(게임 큐브,2003해발매)
아케이드판 「F-ZERO AX」(와)과의 연동에서도 화제가 된 작품.광기 같아 보인 트럭 구성이라고 믿을 수 없을 정도 빠른 스피드.
캠페인은 정상적입니다들 높은 난이도를 자랑한다


「Devil May Cry 3: Dante's Awakening」
(PlayStation 2,2005해발매)
해외판에서는 노멀 모드가 왠지 일본의 하드 모드 상당히.IGN기자 「Thanks,Capcom.」.
후에 판매되었다Special Edition그렇지만 왠지 이지 모드가 고난이도화.IGN기자 「Again,Thanks,Cpacom.」


「Ninja Gaiden Black」
(Xbox,2005해발매)
「닌자용검전」의 영혼이 계승된 정통파고난이도 게임.불합리함이 적음이 반대로 플레이어를 추적한다.
초심자 전용으로 도입되었다Ninja Dog모드조차 극악


「Dead Rising」
(Xbox 360,2006해발매)
자유로운 샌드 박스의 면이 있는 한편으로, 메인 미션은 제한 시간내에 조우하지 않으면 두 번 다시 발생하지 않는,
매우 타임 스케줄의 어려운 게임.세이브 슬롯이1개 뿐인 일도 이번 선출의 이유에


「Trials HD」
(Xbox 360,2009해발매)
물리 엔진에 의한 독특한 오토바이 조작이 즐겁게도 어려운 액션 타이틀.실패 전제의 인정 사정 없는 스테이지 구성.
한편으로 restart 지점이 풍부하게 있는 등, 플레이어의 스트레스를 완화시키는 시스템도


「Super Meat Boy」
(Xbox 360,2010해발매)
현대에 살아 탄 정통파의 고난이도2D액션.덮쳐 오는 수많은 즉사 트랩과 귀축인 스테이지 디자인.
치밀하게 설계된 맵 구성 전에서는 미스의 변명은 용서되지 않는다


「돈키콩 리탄즈」
(Wii,2010해발매)
라이프제도 희미하게 보일 정도의 높은 난이도.정밀 기기와 같은 솜씨가 요구되는 점프 액션.
광산 코스나 로켓·배럴에서는 높은 반사 신경이 필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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